일단 샘플 디자인과 수정 디자인을 먼저 올려 봅니다.
[ 수정전 샘플 ]
[ 수정후 쇼핑몰]
[ 수정 과정]
오프라인 판매를 하다 이번에 온라인 판매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모든것이 생소한 분야라서 걱정부터 앞섰네요.
일단 디자인 업체 선청을 하기로 했는데, 현재 관리자인 제가 굿디몰의 샘플 디자인을 보고
바로 결정을 했습니다.
현재 고른 샘플 디자인이 '바로 이거구나!' 싶더라고요.
다만 걱정은 상호변경과 로고, 홈페이지 구성등 수정을 거치면 샘플 디자인의 퀄리티 만큼 나올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굿디몰에 전화를 걸어 상담도 받고 작업 진행을 시작하면서, 이런 걱정들이 기우였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수정자료양식을 보내 드릴때 엉뚱한걸 적어보내기도 하고, 우여곡절도 많았는데요.
깐깐한 요구도 많았고 수정 요청도 참 많이 했는데
처음 부터 끝까지 일관된 모습으로 작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디자인이 완료 된 후 사장님과 과장님께서 보시곤 맘에 들어 하시더군요.
' 홈페이지 잘나왔네~' 하시면서 말이죠 ㅎㅎ
디자인 외적인 부분들(도메인, 관리자 기능등 그외 절차들)에 대한 것도 친절히 상담해주시니
이 글 보시는 분들도 상담 받으시면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는 상품 등록만 하면 되는거라서 편하게 작업하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고생해주신 디자이너분과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업 번창 하시길 기원 합니다.
구매후기 읽고 감동받았습니다.
굿디몰의 작업절차에 만족하셔서 저희로서도 힘이 솟네요.
쇼핑몰 운영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상품등록 열심히 하셔서, 얼른 번창하시길 바랄께요.
굿디몰 고객님들의 사업이 번창하는 것이 굿디몰의 보람입니다.
운영하시면서 궁금한점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